수안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독서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흑설공주
작성자 *** 등록일 09.11.06 조회수 49

                                                         흑설공주

                                                                       제5학년1반 정하랑

 백설공주가 결혼을 하여이야기를 갖게되었다.백설왕비는 하얀색을 너무 좋아해서 아기물건들더모두하얀색으로만들었다.어느날검운눈이내리기리고왕비는 검은 눈이 너무아름다워서 아기도아름다운검은 색이길바랬다.드디어검은 아기가 태어나고 왕비는 아기가 너무 아름답도에뻣으나 다른사람들은 아기가 밉다고 생각했다.왕비가죽고흑설공주는 누구위사랑도 받지못하고책만읽으며살았다그리고왕이 새왕비를 맞아야했다새완비는 백설왕비처럼 하얗고 아름다웠으나자신이아름다워보이고 착해보이라고늘흑설공주를 데리고 다였다.너느날 무도회에 가려던 왕비가흑설공주가 다락방에 있는 걸알고 갔다가 마법의 거울을 보았고세상에서누가에쁜가물어보았다.거울이"흑설공주라고"라고랬고 왕비는 사냥꾼에게흑설공주를 죽이라고했다. 사냥꾼은 흑설공주가 가여워살려주고 흑설공주는 일곱난쟁이들하고 살게되었다. 하지만흑설공주가 죽지않음을 알게되고 왕비는 책에 덕을 묺여공주를 찾아서죽인다.난쟁이들이 공주를 유리관에넣고울고있을 때나무꾼이보고 놀라워한다왕은 왕비가 흑설공주를 죽이러고함을 알고벌을 내리고흑설공주는 마법의거울로쏘아름다운을 깨달수있도록사람들을 돕는 다.

이책을 읽게되이유:이모가이책을 보고 재미있을 것갇아고해서이책을 읽게되었다.                        

이전글 5학년 정윤경 '겁나게 비싼 장난감'을 읽고
다음글 5학년 유선희 똥봉투들고학교가는날